muk
article thumbnail
728x90

삭힌 홍어가 먹고싶다면,
장위동 홍탁 나라로!

외부에서도 느껴지는 맛집의 느낌
오랜만에 홍어 회와 삭힌 홍어찜이 먹고싶어서
장위동으로 찾아갔다.

가격은 홍어회 18,000원
삭힌 홍어찜 18,000원
홍어무침 동일한 가격
홍어삼합 33,000원
홍어애탕 23,000원
 
내가 주문한 메뉴는 
홍어회 1접시, 삭힌 홍어찜 1인분

홍어 외 다른 메뉴도 있었다.
오리 주물럭도 맛있어보였다.

이곳의 별미였다.
봄동이 반찬으로 나왔고
아주 밥도둑이었다.
 

주문한 홍어회 1접시가 나왔다.
결이 이렇게 생긴게 참 신기했다.
 
삭힌 정도는
코가 알싸한 정도
 
아주 많이 삭히진 않았고 적당히 코가 찡할 정도로 삭힌 맛이었다.
한 접시 18,000원이었고
양은 내 생각보단 적었지만
맛은 좋았다.

두번째로 나온 요리
삭힌 홍어찜
회보다 훨씬 삭혀져있다.
약간 민트를 먹는 느낌이기도한데,
한 입 먹으면 코 내부가 전체 뚫리는 기분이다.
 
홍어의 큰 중심뼈가 오돌뼈처럼 씹히던 맛이었다.
콩나물이 생각보다 많았고,
홍어를 먹고싶은 날 방문하면 좋을 곳이다.
 
장위동 홍어집
홍어나라 홍어가 땡기는 날 가보시라!

728x90
profile

muk

@투쓰리팝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