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
article thumbnail
728x90

*여행은 전부 내돈내산으로 다녀왔으며, 사진 속 사람들은 모자이크 처리를 하였습니다.

4박 5일의 둘째 날 일정

이번 글은 4번, 5번 하노이의 크리스마스이브 분위기 글
0. 시내 환전 Quang Huy
1. 기찻길 카페 (오라면서 가지 말라는 곳)
2. 하노이 Vietnam Fine Arts Museum 갔다가 Le art에서 점심 파스타피자
3. 하노이 문묘 나들이(Văn Miếu – Quốc Tử Giám)
4. 크리스마스 이브 즐기기 항마거리
5. 시티투어
6. 크리스마스 이브 케이크 에스빠띠셰와 저녁 쌀국수

 

항마거리

주소 : Hàng Mã, Hoam Kiem Hanoi, Vietnam

 

가게들이 모여있는 곳이라 영업시간은 전부 다르다.

 

우리는 항마거리를 아침에 안 가고 문묘 갔다가 갔다.

그렇기에 꽤나 걸어서갔다. 

기찻길 가기전에

환전하고 가는 것도 추천

 

이 거리를 왜 추천하냐면

원래는 장난감거리인데

크리스마스를 맞아서

온갖 크리스마스 장식품들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한다.

 

거리가 생각보다 커서 본 귀여운 소품들이 많았다.

베트남도 빨간색을 좋아하나보다싶었다.

생각보다 빨간색 장식품들이 많았다.

그렇기에 눈길을 확 이끌었다.

연초가 다가올 무렵이었어서 그런지

이런 새해에 걸만한 장식품들도 많았다.

크리스마스리스도 많았다.

다양한 종류와 컬러로 조합되어 있다.

귀여운 스노볼들도 모여있고,

등모양 걸이도 많았다.

 

크리스마스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조금 각오해야 한다.

 

차들이 많고, 사람이 많기에 조심해서 걸어야 한다.

 

이 외 편지지나 머리띠,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소품들이 많았다.

그리고 간 곳은 버스투어!

 

버스투어

크리스마스이브라 호암끼엠 근처를 통제해둬서 그런지 아니면 주말이라 그런지

시작지가 오페라하우스였다.

 

시티투어

가격은 1시간에 150,000동 1인당 (한화 약 7천5백 원 정도)

시간표는 위 사진과 같다.

약 30분마다 있어서 꽤 좋다.

 

4시간도 해볼까 했는데 그때는 1시간 밖에 안된대서 1시간으로 구매했다.

카운터에서 구매하면 QR이 적힌 영수증 겸 티켓을 준다.

2층버스이며

이곳은 베트남, 

2층버스도 엄청 빵빵거리며 다닌다. ㅋ

 

준비물은 모자!

가끔 큰 나무들이 머리를 훑고 지나가기도 한다. 

그렇기에 난 닌빈에서 산 갓모양 세모난 모자를 잘 썼다. 이곳에서

나무가 정말 크다. 베트남은

시티투어의 장점은 한 번에 베트남 투어리스트에 있을 법한 곳을 거의 지나간다는 점이다.

시티투어를 첫날 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했다.

 

시티투어하면서 멋지다 생각한 곳을 그다음 날 또 직접 방문해보는 방법도 좋겠다.

일반 집들도 참 그림처럼 멋지다.

베트남 국회의사당도 보고~

떠이호우에서 오리배 타는 모습도 보고~

뭐더라...

떠이호우 근처 탑도 보았다.

 

시티투어 해 질 녘 강추!!!!!

 

여러분들의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728x90
profile

muk

@투쓰리팝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